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제 무덤 파는 여우 (외포) 대박

제 무덤 파는 여우 (외포)
파일명용량
제 무덤 파는 여우[은빛광대] .zip271.9M

신선과 요괴가 공존하는 세계. 피에 미친 동공왕의 심장을 움켜쥔 유일한 여인 서아란. 그런 그녀가 혼례를 두 달 앞두고 바람같이 사라져 버렸다. 도주한 아란을 대신해 제현의 폭주를 멈추게 할 존재는? “꿀떡을 드릴 테니 저와 계약하시겠습니까?” ‘끄떡.’ 바람을 가두기 위한 감옥에 웬 여우가 들어갔다?! 그녀에게 주어진 일은 폭군의 여인으로 둔갑하여 궁에 들어가는 것. “이번엔 그 무엇보다 완벽한 새장을 만들어 주마. 넌 날 벗어나지 못해. 영원히…….” 꿀떡 낚시에 걸린 구미호의 파란만장한 궁 생활이 시작되었다. “당신, 정말 시발이에요.” ……더 정확히는 자신의 무덤을 파면서. 뭔가 덜떨어진 구미호의 목숨이 걸린 꿀떡 무한 리필……이 아니라 폭군 달래기 무한 리필 로맨스 판타지.


If 외전까지 포함 입니다.


dksldkfjwl
기대됩니다:)
꼬옥본다아
소개글만 읽어도 귀엽네요 꿀떡에 넘어가다니..!!당신 정말 시ㅂ이래ㅋㅋㅋㅋ뭔가 댓글로도 그렇고 재밌을 것 같네요 찌통도 아주 취향이라ㅎㅎ귀여울 것 같은 소설에 찌,통이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외전까지 한번에 감사합니다 아주 바람직한 분이시네요ㅎㅎㅎㅎ
width008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화순보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야키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이맥스34
기대됩니다:)
alpachin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곤봉튼놈
잘봤습니다
anotehrbirth
외전까지 포함해서 올려주시면 너무 감사하죠 ~ 잘 읽겠습니다.
alchi
목숨이 리필...ㅎㅎ 올려주신 작품 다 띵작인가보네요
hj900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디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해맑은소
처음보는 소설인데 평이 좋네요ㅎㅎ 기대하고 받아갑니다!
rkfsltis
외전까지 챙겨주시다니요 ㅠㅠㅠ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
곤봉튼놈
받아갑니다~!
저격수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못난이쵸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파일따봉
외전까지 포함되었다니요!! 여주인공이 너무 귀염귀염 할것같아 마음에 듭니다1! 깔끔하게 외전까지 읽을 수 있어 행복합니다!! 추운 겨울날씨에 마음을 살살 녹여 보겠습니다~
걍16
아니 이런 올바른 언행을하는 여주라니 ㅎㅎㅎ 맞아!!! 남주가 나쁘면 ㅅ.... 해도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호우호우호
재밌게 볼께요!! 모르는 소설이긴 한데 댓 반응이 너무 뜨거우니깐 믿고 받아갑니당!!~!
도룬자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안혜영
받아갑니다~!
갱갱2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해병사랑
보고 싶던 건데 이렇게 좋은 자료로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겨울의해
댓글 폭발이군요! 당연히 업어가야죠! 감사합니다.
cplott
재미있게 보겠습니다^^호평이 많네요. 기대하며 받아가요.
skqlgs99
믿고받아갑니다
에리킬
굿!잘보고 갑니다~오랜만에 동양풍로판이라 더 좋았네요^^
Whrmfl
이거 진짜 개꿀잼 ㅠㅠㅠ 마지막에 찌통 넘쳐흐르는 부분도 있고 여주 성격이 너무 단순(?)ㅠㅠ 꿀떡하나면 다 넘어가 엉엉,,,,남주 완전 집착남인데 또 부드러울 땐 그렇게 부드러울 수가 없음,,,다들 받아가세요 ㅠㅠㅠㅠ 이프외전은 아직 안 봣었는데 덕분에 같이 봅니다 !! 잘 볼게요, 포인트 많이 버셔요
이루자화
좋아요! GOOD~
minyong0202
댓글에 홀려 받아갑니다~ 저도 얼릉 읽어볼게요~ 감사해요~


다운로드